본문 바로가기
일상

수원 루클라비 웨딩홀 상담 후기!

by 콸라 2024. 4. 27.
반응형

수원 루클라비 웨딩홀 상담 후기!


안녕하세요

 

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고 식장을 알아보는데, 서로가 마음에 드는곳을 결정하기가 꽤 힘들었던것 같아요!
하지만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루클라비에서 상담받은 뒤로 여기서 식을 올리기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ㅎㅎ

 

(수원시청 인근에 위치한 루클라비 웨딩홀)

 

그래서 어떤점이 그렇게 마음에 들었는지 가장 큰 장점부터 하나씩 알려드리면서 웨딩홀 상담 후기 or 계약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!

 

1)직원분들이 엄~청 친절하다!!

결혼식 이라는게 아무래도 식장의 직원분들이 진행해 주시고 안내도 해주실 텐데, 루클라비 직원분들은 엄청 친절하셨고
식장 소개도 잘 해주셔서 결혼식 당일에도 잘 도와주실거란 믿음이 생기더라구요

사실 다른 식장도 여러군데 상담받아 봤지만 이렇게 잘 상담해주시는 곳은 없었던것 같아요

루클라비 계약서 봉투
계약 인증~ 봉투가 넘 예뻐요



그래서 루클라비 웨딩홀을 고려하지 않으셨다면 꼭 한번 상담이라도 받아보시라고 권하고 싶은 마음입니다ㅎㅎ

 

2)식장 분위기가 고급지다!

직원 분들이 아무리 친절해도 식장이 마음에 안들면 어쩔수 없잖아요
루클라비 웨딩홀은 사진에서 보시는 것처럼 엄청 럭셔리한 분위기 였습니다!!

10층에 위치한 단독홀, 사진 잘 찍고싶다ㅠ



신랑 신부만 딱 집중되는 무대같은 조명이랑 화사한 꽃장식이 아주 깔끔하고 멋지다는 생각이 들었습니다

밝은 조명의 식장도 봤었지만 개인적으로는 이런 분위기가 좀 더 깔끔하고 모던한? 느낌이라 좋았어요ㅎㅎ
개취개취~

로비
웨딩홀 로비
요것도 로비, 로비가 엄청 넓어요!! 이 사진은 루클라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옴!

 

3)그 유명한 '밥클라비'

저는 몰랐지만(식장 아무것도 몰랐음) 이미 밥클라비라고 명성이 자자하더라구요??
연회장 인테리어도 완전 깔끔했고 음식들이 엄~청 맛있어 보이구더라구요ㅠㅠㅠ

루클라비 연회장, 인테리어
완전 깔끔 + 오크통 짱 귀여워요ㅎㅎ



아직 시식해보진 못했지만 이미 유명한 만큼 전혀 걱정이 안되고 기대가 되네요ㅎㅎ

루클라비, 밥클라비 메뉴
사진 많이 좀 찍을걸ㅠ



아 그리고 술도 이렇게 얼음으로 시원~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진짜 다르구나 싶었습니다!! 

루클라비, 밥클라비
시원~하겠따


* 번외로 주차장도 생각보다 부족할 것 같지 않았습니다ㅎㅎ
저희가 예상하는 하객수가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기도 하고, 건물 지하 주차장과 지상 주차장을 이용하면 널널할듯 했습니다!

반응형

댓글